medewo&dine에서 맛나게 식사를 하고
잠시 돌아다니다가, 
근처에 유명한 도너츠가게가 있다면서

데려가 주신 베쯔니 씨.






일단 어플로 어떤 곳인지, 주소를 확인 해 봅니다.^^


이 곳은 기치죠지 역 바로 근처에 있는 곳이었어요.

무사히 찾아왔음>_<
가게입구에서 사람들이 앉아서 한줄 쫙 기다리고 있었어요.
웅...얼마나 맛있길래?ㅜㅜ


간판 옆 의자 뒤의 새 발자국이 총총총 귀엽네요.ㅋㅋ

하라키친은 두부로 만든 요리들이 유명한 곳이었어요.
두부로 만든 도너츠, 롤케익을 팔아요!(런치도 있구요)
그래서 별로 달지 않다고 하는 듯.

제가 원래 너무 달달한 도너츠들을 잘 못먹거든요.ㅜㅜ
이 곳이라면 먹을 수 있을까.....?

롤케익과 함께 우유한잔!
이 콩가루가 뿌려진 롤케익이
여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롤케익이라고 하더라구요!



한입 먹어볼까??!
................
.......
아오.....우유랑 먹으니 그냥 입에서 살살 녹아요.ㅠㅠ
정말 달지 않구요!
어른들이 좋아할 것 같은 롤케익이예요.


그 다음은 크리스마스 한정 피스타치오 도너츠예요.
끄응...맛있을 것 같은데 달게 생겼어요...ㅜ.ㅜ
정말 안 단거 맞을까...?ㅜㅜ


한입크기로 똑 잘라보았어요.

헐....도너츠 맞아!?!??! 진짜 하나도 안 달아요!!!!
이런 도너츠라면 5개는 먹을 수 있겠어요!!!!
(전 원래 도너츠는 1-2개가 한계..)

두부 비지로 만들었다던데
정말 담백하다는 게 정답!!!
도너츠 부분은 거의 안달구 위에 화이트초코 코팅부분만 좀 달아서
맛의 밸런스가 딱 좋더라구요!

 이 하라키친의 본점은 고베라고 하던데......부러워요 고베 사시는 분..ㅠ
도쿄에 사는 사람도....ㅠㅠ 나가노에는 이 가게 안생기려나..?ㅜㅜ



아까 하라 키친은 건물 지하에 있었는데,
지상으로 나오면 이렇게 따로 롤케익이랑 도너츠 가게가 있어요.


아악!!!! 다람쥐가 롤케익 말고 있는 모습 보세요.ㅜㅜㅜㅜ
정말 사랑스럽고 귀여운 간판이예요.ㅋ


롤케익 바로 옆은 도너츠 가게예요.

여긴 까페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커피랑 도너츠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이곳에서도 여전히 사람들은 줄서서 기다리고 있어요.


도너츠 모양의 전등!!!
소품 하나하나 신경쓴 모습이예요^^


아까 롤케익 말던 다람쥐 처럼,
도너츠가게는 포크에 찍어진 도너츠 모양의 작은 간판이.


까페 벽에는 도너츠 모양의 새가.ㅋㅋ
맛도 맛이지만, 이런 세세한 하나하나가 이곳의 인기를 더해주는 것 같아요.

다음에 기치죠지 오면 반드시 다시 올테야.ㅜㅜㅜ


집에와서 아이폰 업그레이드 시켜서 여행노트 어플을 다운로드 받았어요.

테마별로 나눠진 거 열심히 보면서 공부 좀 해야겠네요.
다음번엔 어떤 까페로 가볼까....? ^^ 


Posted by 봉봉♬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mijuhosi.tistory.com BlogIcon 쿤다다다 2010.12.17 14: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울 동네 이야기도 등장..ㅋㅋ 울 동네는 빵, 케이크, 커피, 스테이크...헤아릴 수 없이 많은 맛집이 있지요. 그걸 포스팅 못하는 바쁜 몸띵이와 게으름을 탓할 뿐입니다. 내년엔 학교에 자주 안가니까 한번 해보고 싶어요.

  2. Favicon of https://likejp.com BlogIcon 베쯔니 2010.12.21 04: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라는 정말 맛있지요 ~~~

  3. Favicon of http://foodfafa.tistory.com BlogIcon 이츠하크 2011.01.04 01: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걸 다 두부로 만들어요?
    완전 건강식품이네요. 피터님 블로거 타고 왔습니다.
    저는 일본 소식 아주 재미있게 즐긴답니다. 그들의 저런 아기자기한 문화가 무척 신기하고 재미있더라구요. 자주 뵈요. 봉봉님!!!

  4. 하루 2011.01.16 01: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롤케익 너무 먹고 싶어요^^ 일본의 롤케익 정말 맛있어요.
    이번 일본 갔을 때 먹어야 하는 음식 리스트 상위였어용^^

  5. ガビビ 2011.03.25 18: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기 정말 담백하고 맛있어용
    집 근처라 자주 갔답니당
    여기 블로그에서 보니 더 반갑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