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랜드에서 실컷 놀고, 뒷날은 디즈니씨로 갈
예정이라서
디즈니에서 숙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원래는 큰 맘먹고 디즈니 리조트에서 숙박하려고 했는데,
이미 만실인 모양...ㅜ.ㅜ


그래서 디즈니단지 안에 있는, 모노레일 타면 금방인
힐튼 도쿄베이 호텔
로 결정!

다행히 뒷날이 평일이라 그나마 싼 편이지,
주말엔 갈 엄두가 나지 않는 곳.ㅋ

여튼, 처음 가보는 힐튼 호텔. 두근거리는데요.


디즈니 리조트라인 모노레일은 4군데 역을 빙글빙글 순환합니다.
힐튼호텔은 디즈니랜드 다음 역인 베이사이드 역에서 내립니다.

호텔은 역에서 걸어서 3분정도 위치하지만, 호텔 순환 셔틀버스가 계속 운행중입니다.
저런 미키마우스 버스가.ㅋㅋㅋ 짐이 많을 때는 버스를 이용하세요^^

각 호텔마다 셔틀버스가 다니는데, 버스 모양이 다 똑같으니
타기전에 꼭 호텔확인을..^^


두둥. 힐튼 호텔 도착!! 규모가 으리으리 합니다.

저희는 5층 객실이었는데...엘리베이터 내리는 순간 입이 쩍.

....여기는 어디..@_@???
동화책에서 갓 튀어나온 것 같아요!!!

3층에서 5층만 이런 스페셜 층니다.
(모든 층이 아니므로 주의!)
아이들이 무척이나 방방 뛸 것 같네요^^ 

신비로워요...

객실 안.
....진짜 여기는 동화 속 세상입니다.

천장에는 하늘이, 벽에는 나무와 개구리가 뛰어놀고 있어요.
거울은..미키마우스 모양인가요?ㅎㅎ

아이 방을 이렇게 꾸미면 정말 좋아할 것 같네요^^
능력만 있다면 직접 벽에다가 그림을 그려서...ㅋㅋㅋ-_-;;;


객실 문도 각기 다른 그림이 그려져 있다고 합니다.
제가 숙박한 곳은 개구리였네요.ㅎㅎㅎ

ㅋㅋㅋ 동화속에 들어와 있는 기분.
저 개구리는...혹시 왕자님?+_+ 언제 변신하세요?ㅜㅜ

이 객실의 또 특징은!!!
객실안에 3가지의 마법이 숨겨져 있다는 겁니다.
짐을 가져다주신 분이 객실을 설명해 주시면서 시간이 나면 마법도 찾아보라는데....
당연히 찾아봐야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 마법은 벽에 있던 자물쇠 입니다. 이건 뭐 금방 찾았네요.

옆에있던 열쇠를 넣으면 클로버에 초록불이 띠로롱 하고 들어옵니다.
우와우와~~~~!!!!!+_+
 .....ㅋ 뭥미. 너무 쉽잖아.

그럼 두번째 마법은...???????????????????????????

어렵습니다.......정말 찾는데 오래걸렸습니다.
힌트는 벽면에 걸린 거울에 있습니다.^^;;;;
혹시 호텔을 가시는 분을 위해 비밀로 하겠음^^ㅋ


세번째 마법은....객실을 다 뒤져도 결국 못찾아냈습니다.ㅜ.ㅜ
지금도 모르겠습니다...혹시 아시는 분, 비밀댓글로 가르쳐주세요.
엉엉 궁금해죽겠어. 


테이블 위에는 아이를 위한 그림동화책이 놓여져있었습니다.

그리고 앞에 보이는 커다란 창문을 열면~!

탁 트인 바다가!!!!!!!!!!!!!!!!!!!!!!!!!!!!
아침에 비가와서 좀 흐리군요.ㅜ.ㅜ
그러나 밤에 야경은 정말 멋있었습니다. 밤에 사진 찍는 걸 깜박해서 아쉬워요.

저 멀리 도쿄타워, 오다이바, 스카이트리까지 다 보이는 오션뷰^^

호텔을 떠나기 싫어지더라구요.ㅜ.ㅜ
정말 이런 풍경이 보이는 곳에서 살고 싶어요. 그러려면 돈이 .....-_-ㅋㅋㅋ

암튼 눈물을 머금고....
조식을 먹고 디즈니 씨로 향했습니다.
(조식 정말 맛있어요, 뷔페식임. 근데 많이 붐비더군요) 

아, 체크아웃 해도 호텔에 짐을 맡길 수 있습니다!
벨 데스크에 짐을 보관하고 편하게 디즈니로 놀러갈 수 있어요^^

개성만점, 독특힌 힐튼 도쿄베이 호텔이었습니다^^




Posted by 봉봉♬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likejp.com BlogIcon 베쯔니 2010.10.15 12: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옷 언제 디즈니 왔다 가셨나요 ^^

  2. Favicon of http://blog.naver.com/spring0389 BlogIcon 2010.10.15 16: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뭔가 호텔같지가 않고 ㅋㅋ
    카페같애요~ 북카페 이런데~~ > <
    특이하고 예쁘닷 + _+

    흑흑.. 언니랑 도쿄 시간이 겹치지 않다니...ㅜㅜ
    우리는 내년이나 되어야 만날 수 있는 건가요..ㅋㅋ

  3. Favicon of https://mijuhosi.tistory.com BlogIcon 쿤다다다 2010.10.17 00: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완전 좋네요? 비싸지 않나요? 저희도 작년에 디즈니랜드 디즈니씨 3박 5일로 다녀왔는데...호텔보면서 침만 꿀꺽 삼켰죠. 아는 친구가 호텔가는 재미도 있다고 했지만...돈이..그 놈의 돈이 없어서리..

  4. 이지 2010.10.19 16: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는 디즈니랜드 갈때도 근처 비즈니스 호텔에서 묵었는데 ㅠㅠ
    이런 부르주아 같으니라고!!
    나도 담에 평일에 꼭 가봐야지 어엉엉 ㅠㅠ